by이순용 기자
2020.07.17 10:29:40
''타트체리'' 멜라토닌, 안토시아닌, 케르세틴 등 풍부한 성분으로 최근 화제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뉴틴 타트체리 주스'' 2종 출시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HK inno.N(HK이노엔, 구 CJ헬스케어)이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뉴틴(Nutine)’이 타트체리로 만든 신제품 ‘타트체리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 타트체리는 케르세틴과 안토시아닌, 멜라토닌 등이 풍부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식품이다.
이노엔은 20일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과 ‘뉴틴 타트체리 주스’를 본격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뉴틴 타트체리 시리즈는 GAP(농산물우수관리)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미국산 100% 몽모랑시 타트체리만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몽모랑시 품종은 다양한 타트체리 관련 SCI급 논문 중, 70% 이상의 연구 결과를 갖고 있는 가장 대표적인 최고급 품종이다.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은 한 포당 25개 이상의 타트체리와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께 첨가해, 섭취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뉴틴 타트체리 주스’는 타트체리 과즙 외에는 아무 것도 넣지 않았다. 특히, 한 박스당 870개의 타트체리를 사용해 함유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노엔 관계자는 “이번 ‘뉴틴 타트체리 시리즈’는 고품질의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만을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으로, 영양분이 풍부하고 섭취가 간편한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무더운 여름철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며 “뉴틴 모델 김수현을 앞세워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을 찾아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