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백화점 식품관서 '제주 모살광어' 할인전

by남궁민관 기자
2022.10.21 11:38:30

자연과 유사한 환경서 무항생제 양식…최대 40% 할인
장바구니 부담 줄이려 농·축산 인기상품 특가 행사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AK플라자 백화점은 21일부터 3일간 분당·수원·평택점 식품관에서 무항생제 인증 제주 모살광어를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제주 무항생제 모살광어 행사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K플라자 모델들이 제주 무항생제 모살광어를 선보이고 있다.(사진=AK플라자)


‘모살 광어’의 모살이란 ‘모래’를 뜻하는 제주도 방언이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모살광어는 양식장 바닥에 30㎝ 가량의 제주 모래를 깔아 자연과 유사한 환경 속에서 항생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생산됐다. AK플라자 백화점 식품관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제주 유일 무항생제 광어 양식 업체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제주 무항생제 모살광어 행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AK플라자 백화점 식품관은 오는 30일까지 하반기 최대 쇼핑행사 ‘AK멤버스 해피위크’를 진행 중으로, 그 일환으로 농·축산 인기 식품을 이날부터 3일간 특가로 선보인다. 삼겹살·밤고구마·감홍사과 등을 정상가 대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각 점포 별 제공 수량은 상이하다.

AK플라자 관계자는 “AK플라자가 준비한 이번 식품 행사와 함께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식품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