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명품 선글라스 재고면세품 ‘라방’으로 판매

by함지현 기자
2020.08.05 09:50:44

''신라TV''서 구찌·디올·톰포드 등 선글라스 선봬
얼굴형에 따른 제품 추천 등…구매상품 2주 내 배송
''신라트립''에서 패션·잡화 재고 면세품도…최대 40%↓

(사진=신라면세점)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신라면세점이 ‘라이브 방송’에서 여름 바캉스의 필수 아이템인 명품 선글라스 재고면세품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오는 6일 구찌, 디올, 톰포드 등 재고 면세품인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를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를 통해 판매한다. ‘신라TV’는 신라면세점이 지난해 선보인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다.

신라 전속 뷰티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생방송을 보며 인기 명품 선글라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에도 동시에 응모할 수 있다.

‘신라TV’는 신라면세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선글라스 재고 면세품 판매는 8월 6일 오후 7시부터 40분간 진행한다. 구매한 상품은 최대 2주내 배송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선글라스 구매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선글라스 구매 팁과 함께 상황별 스타일링을 공유하고 다양한 얼굴형에 따른 선글라스 제품을 추천한다. 라이브 방송 기대평과 방송 당일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로 구찌 선글라스 및 파우치 세트, 디올 썬캡 등을 추첨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되는 상품에 사용 가능한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 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라이브 방송 판매와 함께 오프화이트, 폴스미스, 제니스, 해밀턴, 톰포드 아이웨어, 로즈몽, 다니엘웰링턴을 포함한 12개 패션·잡화 브랜드의 면세 재고품도 판매한다. 6일 2시부터 ‘신라트립’을 통해 진행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오프화이트 2020년도 봄·여름 아치셰이프 후드티 △폴스미스 빌폴드 반지갑 △해밀턴 재즈마스터 뷰매틱, △톰포드 아이웨어 선글라스 등 총 257종이다. 가격은 면세점 정상 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된 수준이다.

면세 재고상품은 지난 판매와 동일하게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의 ‘신라트립’ 메뉴 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라트립’으로 접속해 회원가입 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판매 시작일 이전에 미리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인 ‘신라페이’를 가입한 후 이용하면 당일 결제금액의 일부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