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보양식도 유기농 · 친환경이 대세

by강동완 기자
2009.07.09 16:33:00

외식업체, 여름 성수기를 잡아라 (3) 유기농·친환경 브랜드 싹과 열매
7/11부터 7/14까지 초복 특별행사 실시
백숙닭, 삼계닭, 토막닭 등 복날 인기상품 10% 할인 및 설렁탕 2개 구매시 1개 추가증정 실시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본격적인 무더위 철을 맞아 유기농·친환경식품 전문브랜드인 싹과열매에서는 7월 11일부터 인기 보양식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백숙닭, 삼계닭 등의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황기, 대추, 찹쌀 등의 부재료를 필요한 만큼 담은 삼계탕 속 재료가 구비되어 있어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싹과열매의 닭고기 제품은 항생제와 성장호르몬제 등을 사용해 20일만에 속성 사육하는 닭이 아닌, 자연 생육한 닭으로 안심하고 요리할 수 있다.

또한 국내산 한우 사골과 천마를 함께 끓여낸 천마설렁탕, 국내산 무항생제 미꾸라지로 만든 추어탕 등, 보양식 인기 메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깊고 진한 국물맛으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천마설렁탕은 7/9부터 7/25까지 2개 구매시 1개를 무료로 추가증정하는 2+1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알뜰한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싹과열매 김신환 부사장은 “이전에는 주로 어린 아이들 때문에 유기농 식품을 구매했지만, 최근에는 사회 전반적으로 유기농·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가 소비자들에게는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싹과열매에서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상품 및 매장문의(02-576-6277)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