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경계영 기자
2024.07.26 11:37:57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러쉬코리아는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 ‘러쉬 어스’ 멤버십을 26일 선보인다.
러쉬 어스는 고객이 온라인이든 오프라인 매장이든 이용하더라도 통합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경험을 다양화하고자 출시됐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온·오프라인 캠페인과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는 러쉬 어스 멤버십 고객은 이벤트 참가 배지, 제품 구매 배지 등을 받는다. 획득한 배지에 따라 ‘파워’가 지급되고 고객은 이 파워로 월간 혹은 연간 단위로 선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연간 선물로는 △영국·제주도 항공권 △50만원 상당의 러쉬 제품을 받는 러쉬 플렉스 쿠폰 △러쉬 스파 바우처 등이, 월간 선물로는 △무료 배송 쿠폰 △러쉬 스마트 샘플 제품 등이 준비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뽑는다.
러쉬코리아는 러쉬 어스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31일까지 러쉬코리아 공식 앱에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고객에게 다양한 개인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멤버십 서비스를 꾸준히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