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시내 기자
2016.10.12 10:14:24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한류트레이닝센터(Global K Center 대표 박성진) 측이 청소년의 초기예술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예술전문대안학교인 ‘파주국제예술학교’ (Paju International Art School) 를 2017년도에 개교한다고 밝혔다.
‘파주예술국제학교’(Paju International Art School)는 아시아 최고의 한류 트레이닝 기관인 한류 트레이닝 센터의 축적된 교육 노하우와 인프라를 활용해 예술을 꿈꾸고 배우고자 하는 고등학교진학 청소년들을 위해 만들어지는 경기도 최고의 기숙 형 예술대안학교다.
‘파주예술국제학교’는 창조적면서도 현실적인 예술교육을 바탕으로 ‘예술을 꿈꾸는 글로벌 인제 양성’을 교육목표로 세우고 K-POP학과, 드라마학과, 모델학과, 뮤지컬 학과 등 총 4개의 전문학과를 운영하며, 총 600명의 정원으로 한국을 비롯한 중국,일본 등 해외청소년들의 융화된 예술적 잠재능력 교육을 실행 할 계획이다.
학교 개교이전, 학과 프로그램을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프리스쿨프로모션을 오는 겨울방학 시작과 함께 총 3주간 시범운영 할 예정이며, 드라마와 K-POP학과별 선착순 30명씩만을 모집하여 특화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쿨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파주예술국제학교’ 입학 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류트레이닝센터는 K-POP학과, K모델학과, K뷰티학과, K드라마학과, K요가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기본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스타 트레이너들로 하여금 한류문화를 체험하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성,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이번 가을부터 시작되는 K드라마학과의 출발부터는 오랜 연기활동과 활발한 연예계의 업적으로 대중들에게도 이미 친숙한 배우 독고영재회장이 한류트레이닝센터의 행보를 지휘하게 되었다는 발표가 된바 있어서 이번 청소년예술교육의 사업발표에는 엔터테인먼트업계와 대중들의 관심과 거는 기대가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