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인천~세부 신규취항..'강남스타일' 행사 진행

by서영지 기자
2012.11.29 13:42:21

매일 오후 9시15분 인천 출발·이튿날 오전 2시 세부 출발
신규취항 기념 '강남스타일 패러니 수중촬영 UCC' 제작

[이데일리 서영지 기자] 애경그룹 계열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은 29일부터 필리핀 세부로 매일 운항한다.

이날 신규취항한 제주항공의 인천~필리핀 세부 노선 운항일정은 매일 오후 9시15분(이하 현지시각) 인천공항을 출발해 필리핀 세부에는 이튿날 오전 1시에 도착하며, 오전 2시 세부를 출발해 인천공항에 오전 7시25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항공은 세부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내년 2월 말까지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쿠버다이빙 장비에 한해 추가 10kg을 허용해 위탁수하물 허용량을 최대 30kg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이번 세부 취항 홍보를 위해 ‘강남스타일’ 패러디 수중촬영 동영상(UCC)을 제작했다. 이 UCC의 연출과 수중촬영은 수중촬영전문가인 고태식 감독이 담당했다. 제주항공 마케팅팀 직원 3명과 다이버클럽 ‘지상의 낙원’ 스쿠버다이버들이 참여했다. UCC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창과 유투브(http://youtu.be/AsHPIXhzJfA)에서 볼 수 있다.

강남스타일 패러디 수중촬영 UCC를 소문내는 행사를 통해 ▲1등(1명) 인천~세부 2인 왕복항공권과 2인 다이버체험권 ▲2등(3명) 스노클링 장비세트 ▲3등(10명) 제주항공 모형항공기 ▲4등(20명) 저스트고 필리핀 여행도서 ▲5등(100명) 잠바주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서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아이콘을 소문내거나문 내거나, 영상소스를 복사해 블로그에 게재하고 영상을 퍼간 게시물의 URL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8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제주항공 인천~세부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하며 제주항공 마케팅팀 직원과 다이버클럽 ‘지상의 낙원’ 스쿠버다이버들이 수중에서 현수막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주항공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