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9일부터 코세페 동참…“삼겹살 한근 6000원대”

by김미영 기자
2023.11.08 09:51:12

오는 29일까지 3주간 ‘홈플 메가푸드위크’
첫 주말 삼겹살·킹크랩·흰다리새우 등 ‘반값’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이 기간에 다채로운 식품은 물론 비식품까지 최대 50% 할인 또는 1+1에 판매한다. 특히 주말에 장을 보는 고객이 많은 점을 감안해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주 주말특가에서는 오는 11~13일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산 삼겹살·목심(이하 보먹돼)’과 오는 9~12일 ‘호주산 안심’을 대형마트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반값에 선보인다. ‘보먹돼’ 주말특가 반값 행사를 적용하면 삼겹살과 목심을 한 근 6000원대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오는 9~12일에는 ‘킹크랩’, ‘흰다리새우’, ‘초간편 만능 대패삼겹살’, ‘국내산 민물장어’, ‘락앤락 더블랙&핸디 프라이팬 시리즈 전품목’ 등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면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지난달 중순부터 킹크랩을 ‘반값’에 판매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1일까지 준비한 물량이 모두 완판됐고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일까지 킹크랩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60% 신장하는 등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킹크랩 판매 호조에 힘입어 이번주 킹크랩 행사 물량을 전주 대비 4배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구매 고객은 홈플러스 온·오프라인에서 ‘무료 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킹크랩 전용 용기에 담긴 상품을 받는다.

오는 9~15일에는 제철 과일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2000원 할인해준다. ‘신선농장 15Brix 샤인머스캣’, ‘맛난이 엔비 사과’, ‘키위 전품목’ 등이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지난해부터 물가안정을 위해 노력해 온 홈플러스가 고물가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이 장바구니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3주간 펼쳐지는 릴레이 행사를 통해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홈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