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도 ‘E클래스’ 출시 맞아 프로모션

by이다원 기자
2024.01.22 10:11:25

벤츠 금융상품 통해 E클래스 사면 골프백 증정
재이용 고객에게는 금리 인하 혜택…선물 제공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출시를 맞아 자사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2024 신년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자사 금융상품으로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골프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신차 추가 구매 또는 다른 차량으로 교체 등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금융상품을 재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금리 인하 및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재이용 고객 중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발송하는 프로모션 안내 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의 경우 여행용 캐리어와 파우치 세트로 구성된 고급 트래블 키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을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박상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영업 및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출시를 기념하고,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고객 중심의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