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보리 기자
2011.04.14 11:26:21
현대차, 2012년형 에쿠스·제네시스 고객 대상 고품격 서비스 런칭
제품보증 위주에서 레저, 의료 등 신개념 서비스로 진화
주요 호텔 및 인천공항 발레파킹, 라운지 무료 이용, 홈투홈 서비스 등 제공
[이데일리 김보리 기자] 에쿠스·제네시스 고객만을 위한 골프장 라운딩 서비스, 건강건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품격 멤버십 서비스가 나왔다.
현대차(005380)는 14일 2012년형 에쿠스·제네시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블루 아너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블루 아너스'는 현대차를 상징하는 컬러인 블루(BLUE)와 특권을 상징하는 아너스(Honors)를 결합한 것으로 플래그십 세단인 에쿠스, 제네시스 고객들의 품격 있는 삶을 지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에쿠스 고객들은 ▲국내 유명 골프장에서 차량 출고 후 2년간 6회의 라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 영역 ▲서울 아산병원, 가톨릭 서울 성모병원 등 국내 유명 병원에서 건강검진 패키지를 제공하는 건강 영역 ▲2년간 8회의 고품격 문화공연 관람권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 영역 등의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2012년형 에쿠스와 제네시스 고객에게 공통적으로 국내 유명 8개 주요 호텔에서의 발레파킹 서비스, 인천공항에서 발레파킹 및 허브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각각 2년간 4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희망하는 시간과 장소로 직접 찾아가 차량을 인수하고 차량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도하는 신개념 정비 서비스인 '홈투홈 서비스'도 2년간 2회 무료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는 '고객의 행복한 삶을 함께하는 동반자’라는 핵심 서비스 개념을 다양한 차종에 차별적으로 적용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