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경계영 기자
2024.12.09 10:29:32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코이(Koy)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2종을 9일 출시했다.
코이는 배우 고현정의 뷰티 철학을 담아 출시된 브랜드다. 이번 선물 세트는 ‘솔리드 플래티넘 레티놀릭 리프팅 세럼 홀리데이 세트’와 ‘플로우 홀리데이 세트’가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미아점에서만 판매된다.
솔리드 플래티넘 레티놀릭 리프팅 세럼 홀리데이 세트는 지난 10월 현대백화점 판교·미아점에서 먼저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던 ‘솔리드 플래티넘 레티놀릭 리프팅 세럼’과 ‘결 토트백’으로 구성된다.
‘플로우 홀리데이 세트’는 보르피린 캡슐이 터지는 순간 피부를 감싸는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과 붉은기 없이 맑고 편안하게 피부 적정온도를 되찾아주는 ‘플로우 셀코드 크라이오 크림’, 5가지 식물성 뮤신 성분을 담은 진액 에센스로 미백·주름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플로우 셀코드 마스크 패드’가 포함된다.
이들 세트의 제품 모두 고현정이 직접 조향한 향으로 자연 그대로의 완전함을 담아내려 했다. 레몬 특유의 청량함과 섬세하고 부드러움으로 심신에 안정을 주는 파인 향, 마지막으로 묵직한 씨더우드의 향취로 이어져 산뜻하지만 단단한 잔향을 남긴다.
솔리드 플래티넘 레티놀릭 리프팅 세럼 홀리데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코이의 베스트 디럭스 3종 (볼륨 앰플+코어 크림+클렌징 오일) 체험분을, 플로우 홀리데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파우치와 자사 베스트 디럭스 2종 (볼륨 앰플+랩핑 크림) 체험분을 각각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