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피아 시크릿키, 롯데면세점X타오바오 주최 '왕홍 라이브 페스티벌' 성료

by장구슬 기자
2019.07.05 10:10:10

㈜젠피아 시크릿키 행사 부스 (사진=㈜젠피아)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젠피아의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지난 7월 1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에서 진행된 ‘왕홍 라이브쇼 페스티벌’에 참가해 왕홍 및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K뷰티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위함으로,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타오바오 글로벌과 협력을 통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 초청된 왕홍은 약 500여 명, 팔로워 수만 5000만 명에 달한다.

(주)젠피아는 시크릿키 브랜드의 단독 부스를 설치해 페스티벌에 참여한 왕홍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소개와 제품 샘플링을 진행했으며, 그 중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제품은 스타팅 라인의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이하 스타팅 마스크팩)’이다. 스타팅 마크스팩은 최근 중국인들이 주목하는 성분인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함유돼 있으며, 작년 타오바오 광군절 1시간 만에 8만3000장 완판 기록을 세울 정도로 중국 내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날 왕홍들을 대상으로 스타팅 마스크팩 샘플링이 진행됐고 왕홍들은 큰 관심을 보이며 직접 구매하고 시연하는 등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 일부 왕홍의 경우 SNS 채널을 통해 자신의 팔로워들에게 실시간으로 제품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로즈 워터 라인, 레몬 스파클링 클렌징 라인, 24K 골드 라인 등 시크릿키 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왕홍들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젠피아 정진오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 왕홍들의 영향력과 시크릿키에 대한 관심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 시크릿키는 왕홍과의 협력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