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아름 기자
2024.07.02 10:53:09
2017년 4월 건설사 최초 모바일 상담 앱 오픈 이후 고객 니즈 반영 사용성 개선 리뉴얼 지속
분양금 조회·내집 방문 예약·AS신청·민원서류 신청 및 다운로드 가능
[이데일리 김아름 기자] 대우건설이 사회 트렌드 변화 및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을 리뉴얼 오픈 했다고 2일 밝혔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분양 시점부터 세대내 AS 기간이 만료되는 입주 3년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 리뉴얼에는 앱트랜드를 반영한 고객경험 디자인을 적용했고, 고객의 사용성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