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유용무 기자
2009.09.22 14:04:00
고객가치 고려해 선물 포트폴리오 구성
이마트만의 브랜드·위생용품 선물 `눈길`
[이데일리 유용무기자] 신세계 이마트는 올 추석에 가치 지향적인 프리미엄급 세트와 구매 부담이 적은 저가형 세트로 이원화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신세계 이마트는 청과·정육·수산 세트의 고가 상품군을 늘렸고, 실속형 소비를 위한 1만~2만원대 가공·생활세트도 전년보다 20% 이상 확대했다. 또 `Only 이마트` 차별화된 명품 상품도 대폭 확대했다.
과일세트의 경우 10만원 이상의 명품 세트를 대폭 확대하는 한편, 1만원 이하 사과·배 세트를 기획했다. 대표적인 프리미엄 청과세트로는 자연주의 친환경 배세트, 명품 장수 왕사과세트, 비타칼슘재배 혼합세트(사과+배, 4만7000~5만7000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