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日 '큐텐 재팬'서 포인트 메이크업 및 립 부문 1위 달성

by이윤정 기자
2022.09.20 10:37: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는 일본 한정판 립 제품 ‘듀 틴트 도쿄모모’ 완판 열풍을 일으키며 일본 최대 오픈 마켓 플랫폼 큐텐 재팬(Qoo10 Japan)에서 포인트 메이크업 및 립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어뮤즈)
앞서 큐텐의 상위 카테고리인 포인트 메이크업 및 립 부문 1위를 달성한 어뮤즈의 일본 한정판 ‘듀 틴트 도쿄 모모’는 8월 행사 시작 후 1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 단 3일 만에 전량 품절되며 탄탄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어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듀 틴트’는 묻어남 없는 촉촉하고 맑은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K-메이크업의 대표 아이템으로 일본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이러한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브라운 피치 색상과 고수분의 제형으로 큰 인기를 얻은 어뮤즈의 ‘듀 틴트 도쿄 모모’는 제품에 대한 우호적인 의견과 함께 재판매 문의가 쇄도했다.

이승민 어뮤즈 대표는 “일본에서 어뮤즈가 보이고 있는 탁월한 성과는 어뮤즈만의 우수한 제품력과 탄탄한 브랜딩을 인정받은 덕분”이라며 “이를 발판으로 앞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비건 뷰티 브랜드로 더욱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