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자영 기자
2013.09.06 15:11:39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A-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콤팩트 라인을 대상으로 하는 ‘ABC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전시장의 A-클래스 차량 내부에 숨겨진 금고의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이름 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정통 독일 커피머신 카피시모 클래식 패키지(1등 5명) ▲5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2등 30명) ▲3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3등 50명) ▲다비도프 리치 아로마 커피스틱 1 Box & 여행용 케이스(1~3등 제외 응모자 전원)를 지급하여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이달에 2013년식 B-클래스, C-클래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독일 정통 커피머신인 카피시모 클래식 패키지를 감사의 선물로 증정한다. 카피시모 클래식은 독일 명품 커피의 대명사 치보(TCHIBO) 캡슐커피 전용 머신으로 해당 패키지는 ▲카피시모 클래식 1대, 전용캡슐 1박스 ▲스테인레스 스팀피처 ▲머그컵 세트로 구성돼 있다.
또 이색적인 즐길거리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층을 위해 금일 저녁 7시 반부터 약 400명의 고객을 초청하여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한성자동차 ABC 파티’가 개최된다. 탑기어 코리아의 MC인 김진표가 함께하는 본 행사는 자유로운 클럽 파티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현장 계약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