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정보] 산과 자연이 어우러진 테마하우스 ‘분양’

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05.23 13:07:00

경기도 화성시 제부도 및 대부도가 인접해 있는 전곡항 주변에 자연친화적인 유럽형 전원주택 단지가 조성돼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그랜드보그 제공
[온라인총괄부]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일대가 고속도로, 전철 등의 개통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향상되면서 서해안 해양사업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제부도 및 대부도가 인접해 있는 전곡항 주변에 자연친화적인 유럽형 전원주택 단지가 조성돼 주목을 받고 있다. 347㎡ 부지에 83㎡ 건물을 지어 2억에 분양하며, 전원주택지만 매입 시는 347㎡를 6000만원 대에 분양하고 있다.

우수한 교통여건을 자랑하는 화성은 서울 도심으로부터 50km 지점에 있다. 서해안고속도로의 비봉IC와 인접하고 평택~시흥 간 고속도로 마도IC 5분 거리에 있다. 또한, 제2외곽순화도로 완공 시 경부선과 연결되며, 국도 및 지방도 4개 주요도로와 연결된다.

이 전원주택지 부근에는 동탄신도시(3,300만㎡)가 개발되고 있으며 국내최대규모의 송산그린시티(5,780만㎡)는 해양레저를 겸비한 자연친화적 친환경 복합도시이며 황해경제자유구역도 개발된다.

전곡항 주변은 생태 습지공원 및 바다향기수목원이 조성 중이며 매년 5월 세계 요트대회로 국제적인 요트항으로서 거듭 발전하고 있어 차원 높은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미래산업의 거점으로서 삼성반도체,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등 국내 대기업을 포함해 총 6000여 개의 기업이 위치한다. 이로 인해 유니버설스튜디오, 해양 천문 테마파크 등의 체험 및 관광 클러스터, 현대차연구소, 기아자동차, 테크노벨리 등의 연구 특화 클러스터 간의 연계로 시너지 창출이 기대되고 있다.

㈜그랜드보그 관계자는 “지주가 직접 분양하고 관리회사에서 초기 계약부터 집을 짓는 과정을 일대일로 관리해 준다”며 “신탁회사에서 신탁 관리해 투자자 입장에서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전원생활을 꿈꾸는 소액투자자들에게도 최상의 조건을 갖춘 기회 가치로 관심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357-7114)로 문의 후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 답사 후 계약 체결도 가능하다.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