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전략제품 '아이콘 정수기' 체험단 모집

by강경래 기자
2020.10.21 10:16:59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가 하반기 전략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체험단 모집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로 총 40명을 선정해 28일 발표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11월 9일부터 12월 6일까지다. 체험 고객은 활동 기간 내에 아이콘 정수기를 직접 사용한 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에 총 4건의 SNS 콘텐츠를 게시하면 된다. 모든 미션을 마친 체험 고객에게는 아이콘 정수기를 무상으로 지급한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아이콘 정수기 이미지 1개를 내려받은 뒤 개인 SNS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정해진 해시태그를 포함해 올리면 된다. 이후 마이크로사이트에 올린 게시글 URL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된다. 신청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아이콘 정수기는 독자적인 냉각기술을 적용해 ‘컴프레셔’(compressor)를 없애고 크기를 줄여 공간 혁신을 이뤄냈다. 가로는 A4 용지 길이 21㎝보다 작은 18㎝에 불과하며, 측면 역시 34㎝ 길이로 작게 구현했다. 이를 통해 주방 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는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한다. 아울러 온수 추출 등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알려준다. 고령화 시대에 맞춰 실버케어 기능을 적용, 48시간 동안 물 사용이 없을 경우 사용자에게 알람을 준다. 아이콘 정수기는 나노트랩 필터와 플러스이노센스 필터 등 정수기 핵심인 필터를 4개월마다 교체해준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정수기 기본인 위생과 관리는 물론 크기, 소음, 편리 등에 있어 혁신을 갖춘 아이콘 정수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30년 정수기 노하우를 집약한 아이콘 정수기 혁신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