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여름철 인기 가전 전시코너 전국 확대

by성세희 기자
2017.07.12 10:00:00

LG베스트샵, 건조기·스타일러·공기청정기·정수기 전시
해당 제품 구매시 100만원 상당 혜택 증정

LG전자는 LG베스트샵 일부 매장에 선보였던 트롬 건조기와 공기청정기, 스타일러와 정수기로 구성된 ‘LG전자 건강관리가전 통합존’을 이달부터 전국 1000여 개 판매점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LG전자(066570)가 건조기 등 여름철 인기 가전을 찾는 고객을 위해 전국 LG베스트샵 매장에 추가로 전용 전시코너를 마련했다.

LG전자는 LG베스트샵 일부 매장에 선보였던 ‘LG전자 건강관리가전 통합존’을 이달부터 전국 1000여 개 판매점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건강관리가전은 ‘트롬 건조기’와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와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뜻한다.



LG전자는 건강관리가전 4종을 모두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일러와 트롬 건조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각 최대 적립금 20만원과 5만원을 제공한다. 또 두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10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고객은 구매 금액 10%를 적립금으로 받는다. 또 정수기를 대여하는 고객은 최대 렌탈비 2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장마와 에어컨 가동 등으로 실내 환기를 자주 못하는 여름철에 건조기나 스타일러 등 건강관리가전을 찾는 소비자가 더 늘어날 것”이라며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발굴해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