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에어 플리스' 컬렉션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09.29 10:15:19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노스페이스는 가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 시 가볍고 따뜻하면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에어플리스(Air Fleece)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노스페이스가 개발한 에어 플리스(Air Fleece)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보온성뿐만 아니라 우수한 스트레치성과 흡습·속건 기능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재킷을 비롯해 맨투맨 티셔츠와 후드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에어 플리스 봄버(AIR FLEECE BOMBER)’는 가을철 아침 저녁 야외 운동 시 멋스럽게 입기 좋은 항공점퍼 스타일 재킷이다. 남녀 제품 모두 색상은 블랙, 네이비, 다크 카키 세 가지다. 가격은 15만원이다.

‘패시내이팅 스웻 셔츠(FASCINATING SWEAT SHIRTS)’는 가볍고 따뜻하면서 스트레치성까지 좋아 요즘 같은 날씨에 편하게 입고 운동하기 좋은 맨투맨 티셔츠이다. 색상은 남성용은 네이비,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라이트 그레이로 선보였다. 가격은 남녀 제품 모두 8만원이다.

‘컨벡스 후디(CONVEX HOODIE)’는 에어 플리스 소재로 제작돼 착용감이 부드럽고 따뜻한 남성용 후드 티셔츠다. 심플한 기본형 디자인에 후드 부분 접밴드 처리를 하여 깔끔한 느낌을 배가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로 가격은 9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