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자영 기자
2015.07.20 11:00:00
응모시 초록마을 상품권 증정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다음달 31일까지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이 추천하는 건강한 집밥 레시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셰프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www.chefcollection.co.kr)에서 추천하는 ‘건강한 레시피’ 중 우리 집 식탁에 올리고 싶은 레시피 하나를 다운로드 받아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소개하고 캠페인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초록마을 상품권(100만원권 1매 1명, 5만원권 1매 100명)을 증정한다.
셰프컬렉션이 추천하는 ‘건강한 레시피’는 돼지 목살 간장구이, 멍게 미나리 비빔밥, 블루베리 소스, 닭봉구이, 우럭 파찜, 관자전과 치커리 무침 등 다섯 가지로, 셰프컬렉션의 미세정온기술로 식재료의 신선함을 최대한 유지시켜 최상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요리들로 엄선했다.
셰프컬렉션은 온도의 편차를 ±0.5℃ 이내로 유지하는 ‘셰프 모드’와 냉장실ㆍ냉동실ㆍ참맛 냉동실에서 각각의 냉각기를 채용하는 ‘트리플 독립 냉각’, 냉장실 내벽의 메탈로 냉기를 지속해서 유지하는 ‘메탈쿨링 시스템’ 등 다양한 미세정온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냉장고다.
삼성전자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다음달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셰프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9만원 상당의 냉동고와 레시피북ㆍ글라스락 등을 증정하고, 무상 이전 설치 서비스도 제공하는 판촉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셰프컬렉션의 미세정온기술이 선사하는 신선한 식재료로 완성되는 건강한 집밥 문화를 응원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식생활까지 생각하는 셰프컬렉션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가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