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가정의 달' 5월 앞두고 '해피 도시락' 출시

by남궁민관 기자
2023.04.25 10:02:40

오믈렛돈까스·함박스테이크 볼카츠 등 신메뉴 3종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본도시락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신메뉴 ‘해피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본도시락 ‘해피도시락’.(사진=본도시락)


이번 신메뉴는 △오믈오믈 오믈렛돈까스 소반상 △하하호호 함박스테이크 볼카츠 소반상 △데굴데굴 볼카츠 3종으로 선보인다.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오믈렛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볼카츠 메뉴는 4가지 한식 반찬을 추가한 ‘반상’ 형태로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믈오믈 오믈렛돈까스 소반상은 햄야채볶음밥 위에 얹어진 계란 오믈렛과 함께 등심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하하호호 함박스테이크 볼카츠는 함박스테이크와 볼카츠를 함께 담았다. 데굴데굴 볼카츠는 튀김 속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육즙이 가득한 사이드 메뉴로 단일 메뉴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다음달 31일까지 전국의 본도시락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포장 주문 시 2000원이 할인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 본도시락 신메뉴에 추가로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 메뉴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주꾸미삽겹 덮밥 △주꾸미삼겹마늘닭구이 한상 2종이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온 가족 다 함께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본도시락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본도시락은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혼자서 혹은 지인,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다양한 형태의 식사와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