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재은 기자
2015.09.23 10:24:54
11월 3일까지 이벤트..경품 제공
[이데일리 김재은 기자] 현대백화점(069960)그룹의 현대렌탈케어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엄지족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기존 정수기와 더불어 공기청정기, 비데 및 새롭게 선보이는 홈케어 서비스 콘텐츠를 추가해 편리하게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렌털의 주요 고객이 30~40대인 점을 고려해 모바일 접근성을 높였다. 텍스트를 길게 나열하는 대신 모바일 환경에 맞게 직관적인 제품 이미지 및 그래픽 위주로 구성했고, 가격대별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맞춤 검색’ 기능도 추가했다.
온라인 서비스 부문도 강화했다. 고객이 직접 희망 상담일과 시간을 지정해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오후 5시 이전에 상담을 신청하면 그날 제품 상담 전화를 받을 수 있다. 또 설치 고객의 경우 잔여 렌털기간 및 필터 교체 시기 등 내역을 매월 업데이트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반응형 웹 화면 구축으로 고객 개개인별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1월 3일까지 ‘황수경 모델 광고영상 스크랩 이벤트’와 ‘땡스(Thanks) 기프트 꾸러미 페스티벌’을 진행, 신규가입 회원 및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코랄 정수기, 캐스키드슨, 폴바셋 등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