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오희나 기자
2016.08.16 10:12:11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카카오(035720)(대표 임지훈)와 파티게임즈(194510)(대표 김현수)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전세계 하계 스포츠 대회를 맞아 ‘붉은악마’ 콘셉트의 신규 의상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러브니키는 19일까지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당 기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대한민국 응원용 신규 의상을 지급한다.
신규 의상은 대한민국의 대표 응원 패션인 ‘붉은악마’ 콘셉트로 구성됐다. 발랄함이 느껴지는 ‘악마 포니’ 헤어와 ‘악마 뿔’ 헤어 장식, 티셔츠 끝을 묶어 더욱 돋보이는 ‘붉은악마 티셔츠’와 ‘초미니 스커트’, ‘붉은악마 양말’ 등을 제공한다. ‘파이팅 나팔’과 ‘축구공’ 등의 소품과 장식이 더해져 기존의 의상들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의상은 접속 후 약 10분 뒤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전세계 축제인 하계 스포츠 대회를 기념해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고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새로 선보이는 ‘붉은악마’ 의상이 실제 응원 패션과 유사해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러브니키’는 출시 6일 만에 100만, 22일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7월 말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 이후 주요 게임 플랫폼 순위 상위권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http://durl.me/cof7am)과 구글플레이(https://goo.gl/1ccRBj), 애플 앱스토어(http://goo.gl/tzmztj)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