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남성 전용 화장품 '힐탑가든 맨' 시리즈 출시
by강경훈 기자
2018.08.01 09:02:23
[이데일리 강경훈 기자] 유니베라는 남성화장품 ‘힐탑가든 맨’(사진)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남성 피부는 미세먼지와 자외선, 스트레스, 술, 담배를 비롯해 매일 하는 면도 등 지속적인 유해환경에 노출돼 있다. 특히 면도는 피부각질까지 제거해 저항력을 약화시키는 요인이다. 또 면도 시 생기는 미세한 상처를 통해 세균이 들어오면 트러블이 생긴다.
또 남성 피부는 여성의 그것에 비해 피부가 두껍고 피지분비가 많다. 그래서 남성 전용 화장품이 필요하다.
힐탑가든 맨은 유니베라가 직접 운영하는 힐탑가든 농장에서 얻은 자연 소재를 중심으로 만든 남성 전용 화장품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등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올인원 에센스를 비롯해 스킨, 로션으로 구성돼 있다.
올인원 에센스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한 병에 당은 ‘3 in 1’ 타입으로 힐탑가든 맨의 메인 제품이다. 항산화와 항염작용을 하는 흰 무늬 엉겅퀴 열매 성분이 들어 피지·모공·건조·피부톤·주름개선 등 5대 피부 고민을 개선한다.
스킨에는 녹차추출물, 카렌듈라, 병풀추출물이 들어 자극 받은 피부를 매끄럽고 빠르게 진정시켜 주며 로션은 자작나무와 너도밤나무 유래 보습성분, 식물성 콜라겐이 들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수분 손실을 최소로 한다.
이 제품은 유니베라 플래너에게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