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킹덤 : 왕가의 피’ 플레이 테스트 실시
by김응태 기자
2023.12.05 10:51:40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액션스퀘어(205500)는 ‘킹덤 : 왕가의 피’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주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2023’에서 첫 공개한 던전스토커즈의 플레이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이번 주와 다음 주에는 각각 ‘킹덤 : 왕가의 피’, ‘프로젝트 GGG(Gun, Gang, Gold)’의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한다.
‘킹덤 : 왕가의 피’는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을 소재로 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원작 드라마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돌파모드와 점령모드, 사용자 간 대결(PVP) 전투, 최대 4인의 사용자가 함께하는 협력모드 등으로 이뤄졌다.
특히 PC와 모바일(Android)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이번 플레이 테스트 기간에는 돌파모드를 메인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돌파모드 5개 챕터를 마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코스튬 개별 쿠폰과 스팀 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플레이 테스트에서는 지난 8월 모바일 사전 베타테스트(CBT)를 통해 나온 의견을 수용해 액션성과 접근성을 높였으며 월드 보스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했다.
액션스퀘어 관계자는 “킹덤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한국을 대표하는 액션 게임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인정받는 게임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현재 개발 막바지 단계로 플레이 테스트가 끝난 후 사용자의 의견을 모아 반영하고, 내년 상반기 PC와 모바일, iOS 등에서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