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추석 캠페인 영상 공개… 내달 12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2.08.26 11:20:4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뮤즈인 트와이스 미나,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추석 캠페인을 공개하고, 9월 12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트로시티 추석 캠페인 영상에서 트와이스 미나는 다양한 데일리룩에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오벌 쉐이프 디자인의 ‘에그백’을 추천했다. 뉴 아이코닉 에그백은 미니백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킨 메트로시티의 아카이브와 노하우가 집약된 아이템으로, 30년 간 이어져 온 이탈리아 레더 굿스 공법을 적용해 견고한 퀄리티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타원형 쉐이프를 강조한 버클 장식은 이탈리아 주얼리 공법으로 제작되었다.
구교환의 추석 기프트 원픽은 ‘갈리아도 백팩’이었다. 노트북을 넣어 다니고 있다며 갈리아도 백팩의 실제 애호가임을 밝힌 구교환은 ‘안정감을 주는 편안함’을 장점으로 꼽았다. 갈리아도 백팩은 메트로시티만의 공법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비즈니스웨어부터 데일리웨어까지 커버 가능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앞 부분의 빅사이즈 포켓으로 수납력과 실용성을 놓치지 않았다.
이외에도 메트로시티는 다양한 추석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빛의 산란을 모티브로 탄생한 ‘루체 라인 주얼리’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빛나는 순간을 선물하기에 제 격이다.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누고 싶은 이에게는 메트로시티의 ‘타임피스 컬렉션’을 추천한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성을 놓치지 않은 스몰레더 아이템으로 ‘남성용 벨트+지갑 세트’도 눈여겨 볼 만하다.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M 로고를 프레싱 기법으로 담아낸 감각적인 지갑과 퀄리티 높은 레더 벨트는 사회 초년생부터 중장년에 이르기까지 세대를 불문하고 선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