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 전문기업 ㈜수지스링크, 강철부대 냉동도시락 6종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2.03.14 10:17:4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수지스링크가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세이樂은 채널A와 독점 계약을 통해 ‘강철부대 냉동도시락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수지스링크)
새롭게 출시한 강철부대 냉동도시락 6종은 강철부대 컨셉에 맞게 ‘벌크업’이라는 포인트를 중심으로 고단백질 도시락, 평균 275g 이상의 넉넉한 양, 성인남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구성과 정성 가득하고 든든한 집밥의 느낌으로 차별화를 두었다.



수지스링크는 향후 냉동 도시락뿐만 아니라 대체육, 비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존 가공식품들보다 메뉴 구성에서 차별화하고 현지 배송 시스템을 연계해 온라인 식품시장까지 확대한다는 전략을 전개할 예정이다. 올해는 새롭게 론칭한 세이樂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객 대상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도록 SNS, 유튜브 등 콘텐츠를 강화할 예정이다.

수지스링크 관계자는 “강철부대 냉동도시락 뿐만 아니라 집콕 도시락 6종, 넉넉한 덮밥 6종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수지스링크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이樂 상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맛과 양, 편의성 등의 장점과 함께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 개발로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