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진 대표의 '꿈'은?…LIG손보 3人3色 토크콘서트

by김보경 기자
2011.10.10 14:46:30

LIG손보 본사 아트홀에서 진행
초대권 LIG손보 트위터·페이스북에서 배부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LIG손해보험(002550)은 오는 14일 이찬진 드림위즈 대표를 시작으로 이 시대 대표 멘토 3인을 초청해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LIG손해보험 3인 3색 토크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서울 역삼동 소재 LIG손해보험 본사 사옥에 위치한 LIG아트홀에서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첫 번째 콘서트가 열리는 14일에는 한글과 컴퓨터 창업자이자 국내 벤처사업가 1세대인 이찬진 드림위즈 대표가 '꿈'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대학에 입학해 컴퓨터를 접하게 됐을 때의 상황부터 '한글1.0'을 개발하게 되기까지의 과정,‘한글과 컴퓨터'의 창업과 위기 등 젊은 시절 어떤 꿈과 목표를 통해 현재의 자리에까지 올 수 있었는지를 본인의 목소리로 직접 들어볼 수 있다.

오는 21일 열리는 두 번째 콘서트에서는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연기자 김갑수 씨가 '희망'을 주제로 청자와 만난다. 11월11일 예정된 세 번째 공연 명사는 LIG손해보험 블로그(ligstory.tistory.com)와 트위터(@LIG_talkconcert)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추천을 받아 초청할 예정이다.

LIG손해보험 3인 3색 토크 콘서트의 초대권은 LIG손해보험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배부된다. 꿈과 희망, 그리고 도전과 관련한 사연을 멘션이나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초청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