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함정선 기자
2023.05.04 10:06:06
월 최대 2만 원까지 청구할인 제휴카드
ADT캡스 무인경비부터 영상보안 등 서비스에 적용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SK쉴더스는 하나카드와 보안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SK쉴더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SK쉴더스 하나카드’는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를 포함한 SK쉴더스의 각종 보안 서비스에 대한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제휴카드로 신규, 기존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했다.
해당 카드로 보안 서비스 이용 요금을 결제하면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월 2만원까지, 연간으로 계산할 경우 최대 24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카드발급 후 SK쉴더스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이체 신청을 해야 한다.
SK쉴더스는 이번 제휴카드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ADT캡스’의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보안, 리테일 솔루션에 청구할인을 적용한다.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개인 사업자는 신속한 출동, 체계적인 관제, AS 지원 등을 내세운 ‘ADT캡스’의 보안 서비스를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무인매장 원스톱 솔루션 ‘캡스 무인안심존’ 고객과 부착형 AI CCTV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집 현관 앞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홈 보안 솔루션 ‘캡스홈’ 이용 고객도 제휴카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쉴더스와 하나카드는 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휴카드를 처음 발급받아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1만5000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이원민 SK쉴더스 MS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나카드와 손잡고 제휴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상의 안전을 지키는 당사의 우수한 보안 서비스를 많은 분이 경험할 수 있도록 여러 기업·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