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 신라면세점 온라인몰 론칭

by권효중 기자
2021.12.15 10:36:41

신라면세점 론칭 통해 국내 소비자들도 구매 가능
중국과 덴마크 현지 시장 인기인 주력 제품

[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에이치피오(357230)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Denps)’는 3~14세의 성장기 아동에 특화된 유기농 유제품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를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해외 시장 주력제품인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를 국내 소비자들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사진=에이치피오)
이번에 입점한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덴마크 낙농업협동조합으로부터 인증받은 유기농 원유를 도입해 현지에서 파우더화해 생산된다. 여기에 성장기 아동에게 필요한 비타민 무기질을 풍부하게 첨가했으며, 특히 아이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특허물질 ‘CBP’를 추가한 프리미엄 유제품이다. 제품의 영양소는 덴프스의 오랜 글로벌 파트너인 119년 전통의 글로벌 최상위 비타민 원료업체 네덜란드 ‘DSM’으로부터 도입했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덴프스의 강점인 기능성 원료에 덴마크 현지 유기농 원료 및 생산 시스템까지 종합적으로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에이치피오는 완제품을 전부 덴마크 현지에서 생산해 항공편으로 직수입하고 있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중국과 덴마크 등 해외시장에서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주력 제품으로 ‘샘즈클럽’과 ‘티몰’ 같은 온·오프라인에서 올해 소비자가 기준 수 백억원의 판매가 이루어질 정도로 시장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덴마크에서는 정부 관련 기관인 ‘덴마크 농식품협의회’가 선정한 덴마크 대표 유기농 제품으로 선정돼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를 찾고 있던 신라면세점이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의 해외 판매실적, 북유럽의 유기농 원료 및 생산시스템 등의 레퍼런스를 확인하고 먼저 요청해 와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은 물론 그동안 국내 판매가 진행되지 않아 구매하기 어려웠던 국내 소비자들도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향후에도 덴프스는 해외 시장 주력제품인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에 대한 중국 및 동남아 등 글로벌 판매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