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하지나 기자
2024.12.19 09:15:56
체계적 브랜드 관리 등 고객만족도·브랜드가치 상승
지속가능한 성장 위한 혁신활동, ESG경영 강화
[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S-OIL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평가’에서 브랜드 가치ㆍ품질 및 서비스의 높은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9년 연속 주유소부문 1위를 차지했다.
S-OIL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고객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으며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을 넘어 미래경쟁력과 환경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전달하는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회사가 직접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보너스카드’와 ‘MY S-OIL’ 앱을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