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에그(egg)’,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리퍼전 진행

by장구슬 기자
2020.04.14 09:30:15

4월20~26일까지…‘쥬라식크림·다이아몬드 블랙’ 제품 대상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오브맘코리아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에그(egg)’ 유모차 리퍼전을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그 유모차 리퍼전, 20~2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 (사진=오브맘코리아 제공)
에그는 영국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유모차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제품이다. True-ride 기술을 적용한 기능성 타이어와 바퀴마다 장착된 서스펜션은 차체의 충격을 흡수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선사한다. 한 손으로 핸들 높이 조절과 폴딩을 할 수 있어 편리하고, 인체공학 설계에 따라 만들어져 아기에게 편안함을 준다.

이번 리퍼전에서는 스테디셀러인 ‘쥬라식 크림’ 8대와 이번 리퍼전이 아니면 앞으로 보기 어려운 인기 단종 모델인 ‘다이아몬드 블랙’ 10대를 한 대당 135만원에 일괄 판매한다. 매장 및 전시장에 진열했던 상품으로, 기능상 전혀 문제가 없는 상품을 합리적이면서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컵홀더도 증정한다.



오브맘 관계자는 “꾸준히 인기 있는 쥬라식크림과 단종 후 입고되는지 문의가 많았던 다이아몬드 블랙 제품 두 가지를 한정수량으로 진행하는 만큼 빠른 소진을 예상한다”며 “평소 해당 색상들을 눈여겨보셨던 고객들과 에그유모차에 관심이 있으셨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리퍼전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알마(HARMAS)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