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중복 맞아 어르신들에게 치킨 100인분 기부

by한전진 기자
2024.07.24 10:14:09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통해 노인복지센터 ‘학수정 데이케어센터’ 방문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BBQ가 복날을 맞아 취약계층의 여름나기를 지원했다.

BBQ 임직원들이 중복을 앞두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노인복지센터 학수정 데이케어센터를 방문하신 어르신들에게 ~
24일 제너시스BBQ 그룹은 전날 임직원들이 중복을 앞두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노인복지센터 ‘학수정 데이케어센터’를 방문해 황금올리브 치킨 100인분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진행됐다.

이는 사연을 통해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타고 전국 곳곳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가 직접 조리한 치킨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에 방문한 학수정 데이케어센터는 어르신들이 스스로 건강하고 편안한 노후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이다. 이번 활동은 무더운 여름 날씨에 어르신들에게 영양가 높은 식사를 제공하고 싶다는 이종수 학수정 데이케어센터장의 사연을 받아 기획됐다.

이 데이케어센터장은 “이번 여름이 기후변화로 인해 유독 더워 어르신들의 보양이 중요한 상황인데, 마침 BBQ가 이렇게 복날을 맞아 건강한 치킨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BBQ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치킨을 맛있게 드시고 기력을 보충해 올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사연을 채택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연을 통해 전국 곳곳 도움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