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고객 목소리를 담습니다"

by윤진섭 기자
2008.04.21 14:54:13

힐스스타일러, 본격 활동

[이데일리 윤진섭기자] 현대건설(000720)이 지난달 발족한 고객평가단 '힐스 스타일러'(Hill's Styler)와 2007년 도입한 '힐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감성적 공감대를 넓히고 있다.

21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모두 12명으로 구성된 '제1기 힐스 스타일러'들은 관련부서 실무교육 등을 거쳐 다음 달 분양예정인 '용인 성복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품평회를 갖고 최근 입주를 시작한 '김포 고촌힐스테이트'를 방문, 수요자 입장에서 다양한 주거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등 본격 활동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이와 함께 입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입주후 1년이 경과한 아파트를 대상으로 하자보수와 가구별 청소 등을 실시하는 '힐스 서비스'를 확대, 시행하고 있다.

이어 입주 1~5년 된 아파트를 대상으로 주차장, 놀이터, 조경시설물 등 공용 시설에 대한 보수부터 가구내 침실 진드기 제거, 자외선 살균 소독, 주방·욕실 배수구 청소 등에 이르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