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기업·브랜드 로고 개편

by정태선 기자
2006.04.11 14:00:36

[이데일리 정태선기자] 롯데건설은 최근 기업 로고(Corporate Identity)와 브랜드 로고(Brand Identity) 개편작업을 마치고 11일부터 공식적으로 사용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신규 개편된 기업로고는 기존 롯데건설 로고의 기존 틀은 유지하돼 건설기업으로써의 역동성과 강인함을 강조했고, 브랜드 로고는 기존 로고에 전통과 명예를 상징하는 독수리 문양의 심벌을 방패안에 넣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개편작업은 지난해 11월부터 시작해서 5개월간의 작업 끝에 완료됐다.

롯데건설은 신규개편되는 로고를 전국 건축·토목현장과 작업장 울타리, 사내·외 제작물에 적용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홍보팀 관계자는 “여러 상황별로 달리 쓰이는 로고들을 통일해서 기업 역량을 하나로 모아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