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8월 31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세일 전개
by이윤정 기자
2024.07.01 10:28:01
안방부터 거실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가구 제품 선보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삼익가구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부터 베스트상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세일에서는 침대, 매트리스, 소파, 리클라이너 등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6회전 본넬 스프링으로 제작된 ‘오르보 매트리스’ △레이온 니트 삼중직 원단과 국내 생산 고탄성 서포트폼이 결합해 편안함과 견고한 내구성을 지닌 ‘허브 매트리스’ △일반 매트리스 위에 메모리폼이 있는 유로탑 매트리스 신제품 ‘체스 매트리스’, ‘라이브 매트리스’까지 특별 가격에 판매된다.
침대는 △와이드한 간접 조명과 세로 볼륨 쿠션 디자인으로 고급 호텔 분위기를 자아내는 ‘세비야 침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어디에나 쉽게 배치할 수 있는 ‘이안 침대’ △베이직한 디자인과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가 어우러진 ‘마티니 침대’ 등이 포함됐다.
거실 가구로는 △사용 자세에 따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등받이 코브라, 스윙 기능 등이 탑재된 ‘트윈스 4인 소파’ △볼륨감 있는 곡선과 슬림한 테두리 프레임의 심플한 ‘오웬 4인 소파’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원터치 리클라이너 ‘샤론 4인 리클라이너’ △네 가지 모듈을 연결해 다양한 형태로 조합 가능한 ‘마더스 4인 리클라이너’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안재현 삼익가구 이사는 “침대, 소파, 매트리스 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를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기회”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품질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삼익가구 할인 특가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