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이징, 주거용 오피스텔 '고촌역 루체비스타 '분양
by이윤정 기자
2021.12.03 10:56:56
고촌역 구간 포함된 간선급행버스(BRT) 노선 2027년까지 구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라이징의 주거용 오피스텔 ‘고촌역 루체비스타’가 현재 분양 중이다.
해당 사업지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일대에 있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14층까지 총 97가구 규모로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7㎡, 59㎡, 65㎡의 방 2개와 3개, 화장실 2개를 갖춘 쾌적한 평면 설계구조로 주거의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고촌역 루체비스타는 광역 교통망 인근의 편리한 입지와 김포권역의 개발호재, 하이엔드급 특화평면 설계 등의 메리트를 두루 갖췄다.
먼저 한 정거장이면 서울에 진입하는 김포 골드라인의 입지가 장점이다. 김포 골드라인 고촌역과 광역버스 정류장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과 가장 가깝고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최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수도권 BRT(간선급행버스체계) 노선에 고촌역 구간이 포함됨에 따라 2027년까지 BRT 노선도 구축될 예정이어서 교통 인프라의 확장이 기대된다.
무엇보다 인근의 풍부한 개발호재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다양한 교통망은 물론 첨단 특화 및 문화산업 등의 택지 개발로 자족도시를 조성하는 움직임이 한창이다.
김포한강시네폴리스, 고촌복합개발 사업 추진은 물론 고촌역에서 한 정거장인 김포공항의 복합개발에 따라 김포공항 일대에 코엑스 2배 규모 43만㎡의 초대형 복합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고촌역 루체비스타는 코리아신탁㈜가 사업시행을 맡고, ㈜더라이징이 위탁관리를, ㈜금강건설이 시공을 담당한다.
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