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임페리얼 남아공원정단 선발

by이성재 기자
2010.04.07 14:28:57

[이데일리 이성재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이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축구대회에 참가하는 태극전사들의 원정 응원을 지원한다.

임페리얼 남아공원정단은 야후와 함께 진행되며 응원 UCC 공모 이벤트를 통해 10명, 스크래치 행운 이벤트를 통해 8명 등 총 18명의 소비자로 구성된다.

임페리얼 남아공원정단은 6월9일부터 16일까지 8일 동안 `한국-그리스` 경기를 관전하고, 사진과 동영상 등을 활용해 남아공 현지에서 국내 네티즌에게 생생한 월드컵 소식을 전달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응원 UCC 공모 이벤트는 `전 국민 응원 릴레이 프로젝트, 당신의 대~한민국’을 보여주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응모자는 7일부터 이달 말까지 야후 내 임페리얼 남아공원정단 이벤트 페이지(www.ImperialGo2010.com)에 `대~한민국! 짝짝짝짝짝!`을 활용한 UCC를 올리면 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와일드, 복고, 코믹, 깜찍, 섹시 등 총 5가지 컨셉트로 제작된 `임페리얼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응원 UCC`가이드 영상도 확인해 볼 수 있다.

UCC 응모를 통한 남아공원정단 당첨자는 5월4일 야후! 임페리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