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강경래 기자
2022.10.17 10:17:5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연말을 앞두고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측은 “팬슈머 의견을 반영해 출시한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대용량 튜브 제품을 포함한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이날 오후 7시 예정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연말 시즌을 앞두고 출시한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은 기존 출시한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을 대용량·튜브형으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에디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제품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는데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 포함한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역시 이를 반영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1.6배 큰 용량으로 구성했으며 양 조절이 편리한 튜브형으로 출시해 사용성과 휴대성도 강화했다.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라인은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수분 진정 솔루션이다. 닥터지와 코스맥스가 공동 개발한 특허 성분 ‘병풀 바이옴’을 함유해 피부를 기초부터 탄탄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그린 카밍 콤플렉스’는 건조한 겨울에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로부터 ‘EVE VEGAN’ 인증도 받았다.
이렇듯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시카 S 크림 2X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토너 등으로 구성한 홀리데이 에디션은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처음 공개한다.
이교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팀장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은 닥터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획된 한정판 패키지”라며 “찬 바람이 부는 연말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을 통해 탄탄한 피부를 가꿨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