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서한,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 분양
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03.27 13:30:00
[온라인총괄부] ㈜서한은 대구혁신도시에서 분양하는 첫 민영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는 ‘서한이다음’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서한은 신도시 프리미엄 메이커로 불리며 2012년 한해에만 펜타힐즈와 대구테크노폴리스 등 다양한 계획신도시에 성공적인 분양 결과를 보였고 서한 코보스카운티, 서한이다음 레이크뷰까지 연이은 분양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조종수 서한 대표는 “입지에서 설계, 분양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실수요자 중심의 계획 아래 진행된다”고 밝혔다. 집이 필요한 곳에, 필요한 때, 최고의 집을 제공한다는 원칙을 지킨다는 것. 이러한 원칙 아래 분양한 펜타힐즈 서한이다음은 모델하우스 오픈 3일 만에 방문객 2만여명을 넘기고, 최대청약률 21:1, 평균 청약률 3.53:1을 기록하며 초기 분양 100%를 이뤘다.
이어 대구테크노폴리스 서한이다음도 모델하우스 오픈 3일만에 방문객 1만5천여명을 넘기고, 평균 청약률 2:1을 기록하며 100% 분양에 성공했다.
서한이다음 레이크뷰의 경우에는 최대청약률 76.3:1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서한은 전국적으로 자체 브랜드만 1만5000여 세대, 수주사업은 2만5000여세대 공급, 토목과 신재생에너지 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해 지역 대표 건설사로 우뚝섰다.
특히 대구혁신도시, 대구테크노폴리스 등 신도시 토지조성공사는 물론, 대구도시철도 3호선 개설 작업 등 대구의 미래를 바꾸는 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울산우정혁신도시 토지조성공사, 목포남교 주상관 건설공사, 광주전남 혁신도시 B-4블록 아파트 건립공사 등 대구를 넘어 대한민국의 건설역사를 함께 하고 이어가고 있다.
또 서한이다음은 시대의 트렌드에 맞춘 자연친화적 설계를 자랑한다. 대구혁신도시에서 민영으로는 처음 분양에서 나서는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에는 도시 내 풍부한 근린공원은 물론, 생태체험공원, 수변공원 스포츠레저시설, 자전거순환전용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친환경에너지 공급을 통해 관리비 절감 효과도 뛰어나다.
환경뿐만 아니라 동대구IC, KTX 동대구역, 대구국제공항과의 우수한 접근성과 율하, 각산, 안심역 등으로 이어진 연결로 역시 뛰어나 시내외로 모두 빠른 연결을 자랑하는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이미 개교한 대구일과학고를 비롯, 2014년 개교 예정인 대구 최초 스마트스쿨 등 총 8개 유·초·중·고가 신설 예정임으로 교육여건 역시 뛰어나다. 인근 롯데쇼핑프라자, 이마트, 율하체육공원, 동구문화체육회관 등 쇼핑, 문화, 생활 시설도 손쉽게 누릴 수 있어 주거지로서의 조건을 갖췄다.
서한은 한국토지주택공사 우수시공업체, 한국철도시설공단 시공분야 우수업체, 육군본부 시공분야 우수업체 선정과 함께 제20회 대구광역시 건축상 수상과 동탑산업훈장 수훈 등을 통해 입증 받은 바 있다.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은 총 900여 세대 가운데 전용 65㎡, 73㎡, 74㎡, 84㎡ 1차분 479세대를 4월 중 분양 예정이다.
분양문의 : 053-753-7500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