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유튜브 콘텐츠 '세븐스테이지' 임창정 편 공개

by남궁민관 기자
2022.08.26 11:12:12

국내 대표 휴양지 가평 소재 ''가평마장리점'' 배경
대표곡 ''소주 한 잔''·''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완창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감성 라이브 콘서트 ‘세븐스테이지(7-STAGE)’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 ‘임창정 편’을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채널 ‘복세편세’에서 26일 오후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감성 라이브 콘서트 ‘세븐스테이지’ 여섯 번째 에피소드에서 가수 임창정 편이 공개된다.(사진=세븐일레븐)


세븐스테이지는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로, 유명 아티스트가 자신의 대표곡을 자유롭게 부르는 라이브 콘서트다. 전국 곳곳의 아름답고 특색 있는 세븐일레븐 점포가 배경이 돼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된 세븐스테이지 여섯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가수 임창정이다. 임창정은 ‘가평마장리점’에서 대표 인기곡인 ‘소주 한 잔’과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를 불렀다. 뛰어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며, 임창정 특유의 ‘아재미’를 엿볼 수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배경이 된 세븐일레븐 가평마장리점은 독특한 펜션 형태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드넓은 마당과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임창정 편을 공개하며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 달 9일까지 2주 간 세븐스테이지 임창정 편을 시청하고 관람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뱅엔올룹슨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팟3세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5000원)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최주현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대리는 “꾸준한 정상급 활약으로 폭넓은 팬층과 메가 히트곡을 다수 보유한 임창정과 세븐스테이지를 선보여 고객 반응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특별한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스테이지는 지난달 1일 공개한 ‘원슈타인 편’의 조회수가 120만 회를 돌파했다. 원슈타인 편을 비롯한 전체 다섯 번의 세븐스테이지 에피소드 누적 조회수는 350만회, 평균 조회수는 72만회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