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할인 받고 늦캉스 떠나세요”
by김명상 기자
2024.08.12 10:55:56
‘예약은 SAFE 가격은 SAVE’ 기획전 진행
몽골·중국 등 인기상품 7% 할인 혜택 제공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예약은 SAFE 가격은 SAVE’ 기획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 여행지 상품을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은 크게 △지역별 패키지 상품 할인 △특가딜 △현대카드 M포인트 10% 사용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이심이지 이심(eSIM) 상품 할인 △골프 패키지 깜짝 선물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여름철을 맞아 높은 선호를 받는 몽골 패키지를 비롯해 장가계, 백두산, 태항산 패키지는 각각 최대 7% 할인이 적용된다. 유럽 패키지는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되며, 괌과 사이판 상품은 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가를 선보이는 ‘이지 고 딜’에서는 동유럽·발칸 패키지와 치앙마이 패키지, 사이판 골프 패키지 등을 최대 3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대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하다. 이심이지의 이심(eSIM) 상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골프 패키지 예약자에게 과일바구니 등 5만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늦은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할인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행이지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