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캐릭터룸'서 아이 창의력 키우고 추억 만들기

by김자영 기자
2016.01.31 17:01:06

롯데호텔월드 ''짐보리 캐릭터룸 패키지'' 판매
1일 8실 한정판매…34만원부터 8월31일까지

롯데호텔월드 짐보리 캐릭터룸(사진=롯데호텔월드).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는 아이와 함께 놀이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또 아이의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짐보리 캐릭터룸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짐보리 캐릭터룸 패키지’는 아이들의 감각탐구, 의사소통, 독립심 발달 등 각 단계의 발달 목표를 성취할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놀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 패밀리 트윈 객실 1박과 라세느 조식 3인, 짐보리 비누방울 세트, 롯데월드 짐보리 플레이짐 프로그램을 체험이용권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판매 수익의 일부는 푸르메재단의 어린이재활병원 건립 기금으로 후원한다.



새롭게 단장한 짐보리 캐릭터룸에는 짐보토우댄서, 주니어짐보 등 인형과 공간감각 발달을 위한 ‘짐보리 빌드 포드 키트’, 색색의 블록놀이 ‘짐보리 원목 컬러 블록’, 독특한 질감의 ‘범피 그랩볼’, 마이크처럼 목소리가 울리는 장난감 ‘마이크’, 28개의 자석 완구로 구성된 ‘짐맥 28’, 짐보 가랜드, 짐보리 풍선, 짐보리 가이드북, 플레이시트, 짐보리 빅정리함, 플레이피스, 자석칠판, 플레이피스 등을 구비했다. 자동차, 조명등, 성 등 맥포머스 조형물과 함께 인기 만점인 맥포머스 자석 피스들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롯데호텔월드 2층 로비에는 대형 일러스트 배경과 맥포머스를 활용한 입체 조형물로 꾸민 포토월을 설치해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다. 1일 8실 한정판매하고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로 가격은 34만원부터. 02-411-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