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진철 기자
2016.01.05 11:00:30
스마트프린터·갤럭시탭S2 등 최신 IT모델 구매시 사은혜택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최신 정보통신(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사은혜택을 제공하는 ‘S 아카데미’ 행사를 3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 S 아카데미’는 1996년 IT업계 최초로 시작한 올해 21회째를 맞는 대표 프로모션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화면·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인 ‘노트북 9’ 두 모델과 4가지 최신 트렌드 컬러의 ‘노트북 9 Lite’, 인체공학적 곡선형 키캡으로 피로도를 줄인 ‘노트북 5’ 등 삼성전자 최신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컴 오피스 네오, 블루투스 마우스, 인텔 소프트웨어 스타터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노트북 9(900X5L) 구매 시에는 해당 혜택과 함께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 등 총 10여종의 사은품을 준다.
뛰어난 인쇄 품질은 물론 스마트폰 사진도 선 연결 없이 바로 출력 가능한 ‘스마트 프린터’, 곡면 화면으로 눈이 편안한 ‘커브드 모니터’, 슬림한 디자인에 선명한 화질까지 갖춘 ‘갤럭시 탭 S2’ 등 최신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제품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S 아카데미’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온라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본인이 갖고 싶은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자신의 SNS를 통해 주위 사람들에게 위트 있게 표현하거나 ‘S 아카데미’ 공식사이트에서 ‘스낵클립‘ 영상을 감상한 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최신 IT 제품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S 아카데미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S 아카데미’ 공식사이트(www.s-academy.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