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취미활동 키트 ‘마이 하비 이즈’ 시리즈 출시
by김호준 기자
2020.04.20 09:31:26
| 모나미 취미활동 키트 ‘마이 하비 이즈’ 시리즈 (사진=모나미) |
|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문구기업 모나미가 취미활동 키트 ‘마이 하비 이즈(My Hobby Is)’ 시리즈를 출시하고 일주일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선판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이 하비 이즈’는 모나미 마카를 활용해 캘리그라피, 컬러링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취미활동 키트다. 재료와 가이드북이 집으로 배송돼 편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나미는 ‘마이 하비 이즈’의 첫 번째 시리즈로 ‘달콤한 커플 잼 병 꾸미기’를 선보인다. 과일잼, 과일청 등을 담을 수 있는 유리병 2개와 프러스펜 3000 24색 세트, 키친마카, 불투명 네임펜, 데코 용품으로 구성돼 있다.
정식 출시는 다음 달 18일로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 스토어 등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마운 마음과 정성을 가득 담아 의미 있는 선물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마이 하비 이즈’ 첫번째 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계속해서 모나미 제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리즈 형태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는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프러스펜 아트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자유 주제로 프러스펜을 활용하여 그린 그림을 이 달 30일까지 모나미몰에서 응모할 수 있다. 총 500만원 상금과 우수작으로 선정된 40점은 6월 중 인사동 마루 갤러리에서 전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