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병묵 기자
2016.03.28 11:00:00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의 출시와 함께 선보인 프리미엄 스마트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갤럭시 클럽’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삼성전자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갤럭시 S7’을 구입한 소비자 3명 중 1명이 ‘갤럭시 클럽’에 가입하며 출시 15일 만에 일 가입률 30% 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젊은 소비자들의 유동이 많은 수도권 주요 매장의 경우 갤럭시 S7을 구매하는 고객 2명 중 1명이 ‘갤럭시 클럽’에 가입하고 있다.
‘갤럭시 클럽’은 월 7700원의 가입 비용으로 1년 후 남은 잔여 할부금 없이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입 기간 중 액정 수리 비용 50% 할인(2회), ‘삼성 페이’ 가입과 사용을 통해 가입비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폰 반납 조건의 경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스마트폰 외관에 파손이 없고 전원이 정상적으로 온?오프?리셋 가능하고 전화 발수신이 정상이면 반납 가능하도록 했다.
‘갤럭시 클럽’ 가입 고객이 ‘삼성 페이’에 가입할 경우 특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입 시 이용한 삼성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고 해당 카드로 월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월 3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 페이’로 월 3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7700원의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클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애정이 매우 뜨겁다”며 “앞으로도 더욱 만족스러운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