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유니버시아드 개막]③광고디자인 부문

by편집부 기자
2012.09.17 12:34:00

[이데일리] 제14회 대학생 경제유니버시아드 막이 올랐다. 지난 12일 시작된 이번 대회는 5주동안 약 1만명의 대학생이 참여한다. 경제정책논술, 브랜딩아이디어, 광고디자안, 잉글리쉬 프리젠테이션, 앱(APP) 아이디어 등 총 5개 부문에서 불꽃튀는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각 부문의 진행방식을 차례로 소개한다.

3. 광고디자인 부문 (환경부 장관상)

광고디자인 부문은 ‘녹색 성장, 밝은 미래’ 라는 주제하에 생활속의 작은 실천으로 녹색 성장의 밝은 미래를 준비하는 부문이다. 등록 방법은 온라인으로 디자인 시안과 기획 의도를 등록한 후 10월 17일까지 최종 제출하면 된다. 심사방법은 시각성, 창의력, 기획력, 대중성 4가지 항목을 평가하며 수상자에게는 환경부 장관상과 장학금, 해외탐방의 특전이 주어진다.



본 대회는 전국의 대학생,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가 희망자들은 이데일리 홈페이지(http://univ.edaily.co.kr)와 네이트(http://news.nate.com/univ)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이데일리,한국경제교육협회, 네이트가 공동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교육과학기술부, 지식경제부, 고용노동부, 환경부가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