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대웅 기자
2011.04.01 11:07:12
호텔가, 합리적인 가격에 각종 `해피아워` 프로모션 선보여
인근 직장인들에게 인기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특급호텔들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면서 인근 직장인들을 공략하고 있다.
거품 뺀 가격에 무제한 와인, 맥주 등을 제공하는 각종 `해피아워` 프로모션이 퇴근 후 부담없이 즐기기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다. 생각보다 저렴한 특급호텔들의 `해피아워`, 퇴근 후 행복한 시간을 위해 꼼꼼하게 따져 보자.
은 호텔 1층의 신개념 바&라운지 `블러쉬`에서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곳은 단순히 식음료를 판매하는 바가 아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세련된 미각의 요리와 엄선된 와인,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 및 주류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다.
특히 차가운 와인과 맥주, 스낵뷔페, 따뜻한 안주들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Blush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삼성동 일대 2030 직장인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하다.
약 20가지 이상의 메뉴로 식사나 회식 등도 가능할 정도로 푸짐한 음식 때문에 저녁모임도 잦은 편이다. 블러쉬 이스케이프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6~8시까지 2시간 동안이며, 가격은 2만8000원이다. 문의는 02-559-7619.
은 바 루즈(Bar Rouge)에서 무제한 와인과 뷔페요리를 즐길 수 있는 와인뷔페를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와인 및 스낵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뷔페다. 이 와인뷔페는 국가대표 정하봉 소믈리에가 엄선한 여섯종류의 와인이 제공되며,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 스파클링 와인이 다양하게 마련된다. 분기별로 색다른 와인을 선보이는 것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