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들이]퇴근 후 호텔 바에서 `행복한 시간`을

by김대웅 기자
2011.04.01 11:07:12

호텔가, 합리적인 가격에 각종 `해피아워` 프로모션 선보여
인근 직장인들에게 인기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특급호텔들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면서 인근 직장인들을 공략하고 있다.

거품 뺀 가격에 무제한 와인, 맥주 등을 제공하는 각종 `해피아워` 프로모션이 퇴근 후 부담없이 즐기기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다. 생각보다 저렴한 특급호텔들의 `해피아워`, 퇴근 후 행복한 시간을 위해 꼼꼼하게 따져 보자.

은 호텔 1층의 신개념 바&라운지 `블러쉬`에서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곳은 단순히 식음료를 판매하는 바가 아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세련된 미각의 요리와 엄선된 와인,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 및 주류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다.

특히 차가운 와인과 맥주, 스낵뷔페, 따뜻한 안주들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Blush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삼성동 일대 2030 직장인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하다.

약 20가지 이상의 메뉴로 식사나 회식 등도 가능할 정도로 푸짐한 음식 때문에 저녁모임도 잦은 편이다. 블러쉬 이스케이프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6~8시까지 2시간 동안이며, 가격은 2만8000원이다. 문의는 02-559-7619.



은 바 루즈(Bar Rouge)에서 무제한 와인과 뷔페요리를 즐길 수 있는 와인뷔페를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와인 및 스낵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뷔페다. 이 와인뷔페는 국가대표 정하봉 소믈리에가 엄선한 여섯종류의 와인이 제공되며,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 스파클링 와인이 다양하게 마련된다. 분기별로 색다른 와인을 선보이는 것도 특징이다.

스낵은 푸짐한 뷔페로 마련된다. 셰프가 직접 마련한 스낵 뷔페는 신선한 야채 샐러드와 드레싱, 다양한 종류의 치즈가 포함된다. 훈제 연어, 야채스틱, 일식 조리장이 갓 마련한 신선한 스시도 즐길 수 있다.

뷔페로 마련되는 스낵은 시기별로 메뉴가 달라져 매번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바루즈의 와인뷔페는 5만원이며, 여성에 한해 50% 할인된 2만5000원에 제공된다. 문의는 02-6282-6763.

은 3개 레스토랑에서 외국인 수석 쉐프 3인이 구성한 코스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주말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같은 메뉴를 주중에 즐길 경우 정가가 약 8만원에 달하는 메뉴로, 30% 이상 할인된 5만원에 제공한다. 이번에 메뉴를 선보이는 곳은 중식당 `도원`, 일식당 `무라사키`, 이탤리안 `투스카니` 등 모두 3곳으로 안심스테이크, 제철 생선회 등이 포함된 코스메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