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창립 45주년 맞이 '지펠아삭 감사 대축제' 진행

by오희나 기자
2014.11.12 11:00:00

메탈그라운드 신모델 구매시 최대 110만원 상당 혜택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12일 창립 45주년을 맞아 30일까지 최신형 김치냉장고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삼성전자 S’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지펠아삭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삼성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 신모델을 구입할 때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효율적인 습도 관리가 가능한 30만원 상당의 삼성 제습기도 받을 수 있다.(행사 모델에 한함)

또한, 지펠아삭과 셰프컬렉션으로 구성된 메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세련된 주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17일부터 지펠아삭 홈페이지(www.zipelassak.com)에서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김치를 제안하는 ‘지펠아삭 소셜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창립 45주년 기념해 본격적인 김장철에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 지펠아삭을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김장 김치를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땅속 시스템을 구현한 삼성 지펠아삭만의 메탈그라운드에 보관해 오랫동안 아삭하고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냉기 전달과 보존이 뛰어난 메탈 소재를 이용한 메탈그라운드가 적용된 2015년형 삼성 지펠아삭은 땅 속 저장 환경을 완벽에 가깝게 구현해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고 아삭하게 보관할 수 있다.